화수분보드게임의 집중력 유지를 위한 최고의 팁

바둑이사이트 에서

화수분보드게임은 라이브 이벤트와 라이브 포커에서 패배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잠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합니다. 잠이 부족하면 A-게임이 자신을 피한다고 인정하기 때문입니다.

화수분보드게임은 “단골들 사이에서 누가 가장 열심히 그라인딩하고 누가 가장 긴 세션을 플레이했는지에 대한 경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긴 세션을 플레이하는 것이 진정한 포커 플레이어의 표시인 것처럼 말입니다. 저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라고 화수분보드게임은 말했습니다.

“너무 피곤하면 그만두기 때문에 하루 이상 게임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이 너무 좋은데 어떻게 나가죠?” 하지만 내일은 포커가 항상 있을 것입니다. 게임의 특정 고래 때문에 조금 더 계속 플레이하는 것보다 내일 일찍 떠나서 잘 플레이하는 것이 낫습니다.”

화수분보드게임에게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몸이 어떻게 느끼는지 아는 것입니다. 따라서 세션을 강하게 시작하지만 플레이 시간이 12시간 이상 지나면 항상 실수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이라면 플레이 시간에서 몇 시간을 줄이는 것이 승률을 크게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포커는 내일도 항상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 플레이 시 방해 요소 제한

물론, 라이브 펠트에서 플레이하는 것보다 포커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온라인 포커는 선호하는 게임 방법일 수 있으며 집에 있는 동안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화수분보드게임은 이러한 방해 요소를 제한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집중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휴대전화를 ‘방해 금지’로 설정하고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어 소셜 미디어 앱에서 둠스크롤을 방지하는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화수분보드게임은 “내 의자에 똑바로 앉는 것도 도움이 되는 팁입니다. “나는 또한 내가 플레이하는 동안 레인지와 핸드에 대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이 내가 계속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라이브 포커를 할 때 멈추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는 덧붙였다.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한 화수분보드게임은의 7가지 팁

  1. 잘 쉬면 더 잘 놀 수 있으니 숙면 을 취하세요
  2. 아무도 공복에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더 긴 세션을 위해 간식을 가까이 에 두십시오.
  3. 휴식 을 취하십시오. 테이블에서 잠시 떨어져 있으면 머리가 맑아지고 지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4. 모든 세션이 승리하는 것은 아님을 이해하십시오. 포커와 함께 오는 행운과 불운의 상황을 받아들이세요
  5. 플레이어가 하는 일에 계속 참여하고 상금을 높일 수 있는 라이브 읽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자신을 즐기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7. 테이블에서 공부하고 최적의 게임 이론(GTO) 을 공부하세요.

화수분보드게임의 추천 바둑이 포커 홀덤 게임 TOP3

호두게임

챔피언게임

펀치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