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관리: 인싸포커 클럽의 대리

인싸포커 클럽은 게임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엄선된 플레이어의 포커 서클을 구축할 때 비교할 수 없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클럽이 성장함에 따라 클럽 소유자는 관리자를 임명하여 새 게임 설정에서 멤버십 확대 및 플레이어 보상 지급에 이르는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온라인 포커 앱도 개인 게임 관리와 관련하여 선택의 폭이 넓지 않습니다. 위임하고 다시 포커를 즐기세요!

클럽 오너는 프레임워크를 만들고, 클럽 ID로 친구를 초대하고, 그 이후에 결정을 내립니다. 하지만 클럽의 모든 측면을 직접 관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원할 때 언제 어디서나 클럽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대리인을 선택하세요.

클럽의 수준에 따라(관리자>클럽 수준에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이를 높임) 여러 관리자를 임명하고 “관리자 제한”을 조정하여 개별적으로 맞춤화된 역할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권한이 부여됩니다 . “끄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권한이 제거됩니다. 그렇다면 클럽 매니저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VIP 카드 부여:  VIP 레벨(브론즈, 실버 또는 골드)에 따라 클럽에 다이아몬드 비용으로 플레이어에게 VIP 카드를 보냅니다. VIP 카드는 Shop(“아이템” 아래)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테마 및 이모티콘에 부스트를 부여하고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하며 생성할 수 있는 클럽 수를 확장합니다.

클레임 백 칩:  플레이어의 잔액에서 클럽 칩(클럽 내에서만 사용)을 제거합니다.

칩 보내기:  개별 플레이어에게 클럽 칩을 배포합니다.

티켓 보내기:  클럽이 운영하는 MTT에서 사용할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 티켓을 플레이어에게 보냅니다.

테이블 만들기:  인싸포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게임 유형, 판돈, 시계, 스택 크기 등)으로 새로운 포커 게임을 시작하세요.

지원자 추가:  새로운 플레이어의 클럽 가입 요청을 승인합니다.

회원 제거:  클럽에서 플레이어를 제거합니다.

채팅 금지: 클럽의 채팅 기능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금지합니다.

의무 변경(플레이어/에이전트):  개별 클럽 회원을 에이전트 상태로 올리거나 내립니다. 에이전트는 클럽과 할당된 플레이어 그룹 간에 칩을 전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플레이어의 승패 및 레이크에 대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하위 관리자입니다.

플레이어/에이전트 액세스  제한: 개별 플레이어가 특정 테이블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제한합니다.

각 관리자에게 다른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럽의 모든 측면을 돕는 오른손 포커 친구는 모든 기능에 액세스해야 하는 반면 즉석 오픈 페이스 중국어 세션을 설정하려는 플레이어는 “테이블 만들기” 기능만 있으면 됩니다. 활성화됨(다른 모든 버튼을 “Off”로 클릭하여 선택).

소수의 친구와 온라인으로 주간 주방 테이블 포커 게임을 재현하든, 항상 STT를 요청하는 수백 명의 플레이어로 클럽을 성장시키든 상관없이 관리자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싸포커의 스타터 클럽에는 최대 2명의 매니저와 30명의 플레이어가 있지만 100명이 넘는 매니저가 있는 수천 명의 플레이어 풀로 업그레이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운영하려는 클럽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